동네상권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광고 방법은 무엇일까?
아래의 사진은 네이버 메인 상단의 타임보드 광고 예시입니다.
네이버 상단에 위치한 타임보드의 광고 단가는 시간때에 따라서 1.000~3.000만원(시간당) 입니다.
아래의 사진은 유명 연애인을 활용한 TV광고 예시입니다.
지상파 TV광고의 단가는 주말연속극 시간대 기준으로 평균 1.500만원(15초 기준) 입니다.
동네 조그만한 매장의 사장이라면 위 사례에서 보았던 시간당 또는 초당 수천만 원의 광고비가 발생하는 타임보드 광고나 TV광고를 집행하겠습니까?
동네의 작은 매장이라는 상황을 고려한다면 너무 과도한 마케팅 비용이라고 판단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쟁업체보다 아무리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더라도,그 사실을 고객에게 홍보하지 않으면 기업의 규모에 상관없이 경쟁에서 살아남기 어려울 것입니다.
매장앞을 오가는 고객만을 유치하는 것이 최선을까요?
지금부터 "후니기획" #전단지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대구지역 광고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단지이야기 옐로아이디 추가하세요
친구추가 바로가기 >http://goto.kakao.com/@전단지이야기
#대구전단지 #전단지배포 #후니기획 #대구광고인쇄 #광고지배포 #전단지이야기 #수성구배포
사업자 정보 표시
수성기획 | 김원경 | 대구 수성구 청수로9길 40-12 | 사업자 등록번호 : 232-01-41153 | TEL : 010-5215-1619 | Mail : kykn376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후니기획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니기획]전단지배포 대행업체 어떻게 이용할까? (0) | 2017.08.10 |
---|---|
[전단지이야기]휴가철 광고를 할까?말까? (0) | 2017.08.02 |
[후니기획] 대구지역 전단지배포 (0) | 2016.07.09 |
[후니기획] 전단지배포회사의 팀워크란? (0) | 2016.07.09 |
[후니기획]대구지역에 제안합니다 (0) | 2016.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