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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단지이야기

[전단지이야기] 전단지배포 고발 대처 방법은?_전단지배포

by celestestory 2017. 8. 12.

 

 

 

우선 결론부터...우리 거래처의 삶이 풍족해져야 비로소 우리가 열심히 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전단지배포 고발 과연누가? 누가처벌?

 

 

특히 아파트 배포시 이런일이 비일비재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고발하는쪽은 아파트 일부 몇몇 소수의 주민민원으로 관리사무소에서(경비업체).

고발당하는쪽은 거래처도 아닌 직접붙인 작업자도 아닌 저의 몫입니다.

 

"전화벨 소리"거래처 사장님의 전화 "00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전화왔는데요 붙인전단지 다 회수하고 고발조치 한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전엔 이런 전화를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저희 후니기획과 오랜 인맥을 이어가시는 거래처는 "그냥 업체에서 했기에 저희는 잘 모릅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연락처로 전화하셔서 말씀하세요" 라고...

 

 

 

당연히 일을 대행을 받았으면 배포를 올바르게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제일 중요합니다.하지만 후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저희가 책임을 지는게 일의 마무리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생각하시면 AFTER SERVICE.

 

사실 저희는 민원이 자주 들어오는 아파트나 지역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 어려운 상황의 지역을 아파트를 더욱 신경써야 다른 동종업종과 차별화라고 생각하며 저희 거래처도 동종업종에 비해 차별화라고 생각합니다.

 

이런부분에 꺼려하거나 불안해하지 않고 즐깁니다. 몇몇 소수의 주민들때문에 다른 큰고객을 놓칠순 없습니다.

 

그리고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절도를 하거나 범죄를 저지르는 행위를 하기 위해 아파트에 출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저희가 일하다가 계단에 수상한 사람을 발견하고 범죄를 예방한 경우도 있습니다. 먹고 살기 위해 노력하는 저희 직원들을 몇몇 소수지만 나쁜시선으로 바라보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열심히 살려고 노력하는 보통평범한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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